home

BEXCO BUSAN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

고객의 꿈을 실현하는 글로벌 MICE 플랫폼

벡스코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벡스코는 지난 2001년 개장 이후 2012년 제2전시장 확충을 거쳐 20여 년간 고객 여러분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여정을 이어왔습니다.
그 간 부산시의 적극적인 지원 하에 지역 MICE업계와 더불어 국제회의 유치 및 전시회 개발을 통해 경영 정상화의 궤도에 안착하였으며 부산이 ‘세계 7위 아시아 4위’의 MICE도시가 되는데 있어 많은 역할을 해 왔습니다.
그러나 벡스코는 이러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MICE 관련기업 육성을 넘어 지역 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고 지식•MICE도시로의 진화 및 제2의 도약을 위해 아래와 같이 노력하고자 합니다.

전시회의 글로벌화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가겠습니다.
모터쇼, 지스타, 마린위크 등과 같은 글로벌 전시회의 추가 개발 및 육성을 통해 내수 진작,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확대를 도모함으로써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실질적인 파급효과를 창출해 나가겠습니다.

컨벤션의 융복합화로 ‘지식•MICE 도시’로 거듭나겠습니다.
민선 7기 시정철학과 함께하고 지역 기반산업과 연계한 신규 국제회의 개발과 유치를 확대함으로써 부산이 글로벌 리더와 각계 전문가들의 정보공유 및 교류의 장이 되는 ‘지식•MICE도시’로의 변화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벡스코 시설 확충으로 제2의 도약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전시 공간 부족 해소, 대외 경쟁력 강화, 중장기 발전기반 마련 및 지역 MICE인프라 확대를 위해 관련기관과 제3전시장 시설 확충을 조속히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지역사회 공헌 확대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벡스코가 되겠습니다.
지역 관련업계와의 소통창구 다양화로 동반자관계 형성 및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벡스코형 일자리사업 확대로 부산 청년일자리 창출에 적극 기여하겠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문화행사 개발로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늘려 나가겠습니다.

고객의 꿈을 실현하는 글로벌 MICE플랫폼, 벡스코!
언제나 고객여러분과 함께 성장하고 지역경제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 태 식